2022년 12월 5일 4분기 멘토링 활동을 위하여 진*성학생 담당선생님 그리고 진*성 학생과 신림역에서 만났습니다. 다른분기때보다 더 씩씩하게 인사하고 밝아진 표정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분기별로 계속 만나다 보니 올해 처음만났을 때 보다 낯을 많이 가리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진*성 학생은 11월에센터에 있는 같은 학우 7명의 친구들과 함께 센터 후원해주시는 분의 도움으로 제주도에 다녀왔다고 합니다. 날씨도 많이 춥지 않아서 좋았고 숙소는 신화월드로 가서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체험 및 관람도 했는데 승마체험도 하고 그 중에 더마파크라는 코끼리 공연도 보았는데 이게 가장재미있었고 기억에 남았다고 합니다. 같이 인솔해주신 선생님도 코로나가 풀려서 제한되었던 외부활동을 이제는할 수 있어서 *성학생이 참 즐거워했다고 합니다.
*성이는 학교에서 친구들과도 원만히 잘 지내고 최근 본 시험에서도우수한 성적을 받았다고 합니다. 항상 국어를 좋아한다고 하여 국어 성적만 우수한 줄 알았지만 수학 100점 과학을 95점으로 받아서 전반적으로 우수한 학업 성적을 받았다고합니다.
*성이는 2주에 한번씩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려서 열심히 읽고 독서록도 열심히 작성하여 다독상도 받았다고 합니다. 공부도 열심히하고 씩씩해진 *성 학생에게 내년에도 올해처럼 열심히 공부하길 약속하며 이번 4분기 멘토링을 마무리 하였습니다.